교수님 덕분에 1급 합격했어요 ㅎㅎ
작성자
moo0583
작성일
2025-07-13 22:36
조회
1138
교수님 덕분에 석사과정 중에 임상 2급 이어 1급도 성공했어요~^^
외울 것이 많아 엄두도 안 나던 임상1급 공부를 2급합격에 용기를 얻어 교수님의 수업을 차근차근 듣고 문제를 풀어나가면서 힘이 생긴거 같아요.
엑기스와 같은 핵심 문제들과 해설은 시험당일 침착하게 답을 써 내려가게 해 주었고 덕분에 합격을 했어요.
교수님의 담백하면서 깔끔한 설명은 30 년 만에 공부를 하는 저에게 기억하기 좋았고 50 중반을 향하는 갱년기도 잊고 몰입하게 만드셨어요.
정말 감사합니다 !
